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.
솔루션 구축 문의 및 기타 사업문의는 ☎ 070-4914-2969 혹은 business@infomining.co.kr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상담 서비스 시간은 평일 10:00~18:00에 가능하며,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 주시면, 빠른시간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회원가입은 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다 올리시면 JOIN US (https://www.infomining.co.kr/member/join.php)가 하단에 생깁니다.
JOIN US를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입력하신 E-mail 주소와 휴대폰 번호는 인포마이닝의 최근 소식과 이벤트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비밀번호 변경을 요청하신 경우 비밀번호 변경 메일도 해당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가입된 계정의 E-mail은 변경이 불가능하며 다른 E-mail 주소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새 E-mail 주소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,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새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여러 개의 ID와 E-mail 주소로 각각 다른 인포마이닝 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.
인포마이닝에서 보내드린 인증 E-mail이 수신함에 없다면, 스팸 E-mail 함에 있는지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받은 E-mail 함, 스팸 E-mail 함에서도 인증 E-mail을 찾을 수 없다면, help@infomining.co.kr 혹은 CONTACT US (https://www.infomining.co.kr/cs/contact.php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인증 E-mail을 여러 개 받으신 경우, 가장 나중에 받으신 E-mail이 유요한 인증 E-mail입니다.
아이디 (ID)를 잊은 경우 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링크를 통해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링크 (https://www.infomining.co.kr/member/mypage.php)를 클릭하여 아이디, 이름,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.
2. 이메일 주소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'인증번호 전송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인증번호는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.
3. 인증번호 입력 후 '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한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.
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, 스팸 E-mail함을 확인해주세요. 만약 스팸 E-mail에도 없다면 help@infomining.co.kr 혹은 CONTACT US (https://www.infomining.co.kr/member/mypage.php) 하단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변경은 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> 회원정보수정에서 현재 비밀번호와 변경할 비밀번호 영역을 클릭하여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인포마이닝 계정 회원탈퇴는 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 (https://www.infomining.co.kr/member/leave.php)에 로그인하신 후, 상단 바에 '회원탈퇴' 버튼을 선택하시면 가능합니다.
인포마이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하신 후 'MY PAGE'를 들어가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